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잡지&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뉴스1] 다양한 화장품, '성분과 기능'을 알고 써야 안전하다
작성자 퍼스트유통
  • 작성일 2017-03-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
평점 0점

유기농 식재료와 건강한 음식을 선호하는 시대지만 피부에 직접 바르는 화장품에 대해서는 의외로 관대한 부분이 있다.

하지만 건강한 피부와 더욱 뛰어난 효과를 위해서는 화장품도 성분을 꼼꼼히 확인한 후 구매하는 것이 좋다.

알고 쓰면 더욱 안전한 화장품과 제품의 주요 성분과 기능을 살펴본다. ☞ 잠실 데이트코스, 멋진 클라우드!




◆유해 성분 확인



일단 유명 연예인이 사용한 화장품과 인터넷에서 강력 추천한 제품에는 귀가 솔깃한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오히려 화장품을 사용하고나서 트러블이 생기거나 피부가 예민해졌다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유해 화학성분은 알레르기를 유발해 피부에 오히려 독이 된다. 대표적인 유해 성분으로는 내분비계 교란 물질인 파라벤과 피부에

강한 자극을 주는 페녹시 에탄올, 피부 호흡을 방해하는 미네랄 오일, 홍조 등 발진을 일으키는 살리실산 등이 있다.

따라서 표기된 제품 성분을 확인하고 구매한다면 건강한 피부를 위한 첫걸음이 될 수 있다.


퍼스트코스메틱 물빛미 메디스트는 미온수에 기능성 원료 타블렛을 직접 녹여 사용하는 신개념 특허 상품으로,

100% 기능성 원료와 천연성분만을 사용해 지친 피부를 빠르게 회복하는 피부 영양제로 평가받고 있다.




안전한 화장품과 해당 제품의 주요 성분, 기능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 News1star / 퍼스트코스메틱, 물빛미, 물빛미 메디스트




◆기능성 성분 확인



‘히알루론산’-보습


보습 원료의 대표 성분인 히알루론산은 천연 발효 성분으로 피부에 자극이 적을 뿐 아니라 보습은 물론 탄력과 피부 회복력에도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히알루론산은 분자 사이즈 별로 고분자와 중분자 저분자로 나뉘어 피부에 흡수되는 정도가 다르다.

근 세 가지 종류를 함께 사용해 피부 속부터 보습을 돕는 제품이 인기다.

화장품과 더불어 인체에 무해한 성분인 히알루론산은 주사와 인공눈물, 먹는 보습제로도 사용이 된다. ☞ 공연이 있는 PUB, 잠실클라우드~!



‘나이아신아마이드’-미백


나이아신아마이드는 미백 제품에 주로 사용되는 성분이다. 미백 효과와 얼룩덜룩한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효과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더불어 항염 효과까지 뛰어나 여드름과 얼굴 홍조 치료에도 사용되고, 피부 조직에 지방과 수분 손실을 막아 피부 건조까지 방지해 준다.

이 외에도 피지 억제와 콜라겐 성분의 생산을 촉진해 피부를 탄력 있게 해주는 역할을 한다.

또 다른 미백 성분으로 잘 알려진 알부틴보다 비교적 자극이 적어 보다 안정성이 높은 장점이 있다.



‘아데노신’-주름


아데노신은 식약처에서 고시한 대표적 노화 방지 성분이다.

또 다른 주름 개선 원료인 레티놀의 빛에 약한 단점을 보완한 성분으로,

아침저녁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섬유아세포의 증식을 강화해 콜라겐 합성의 촉

진과 항염 기능으로 상처 치유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아데노신은 안정성이 검증된 만큼 주름 개선에 사용되는 대표적인 성분이라고 할 수 있다.




첨부파일 article (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