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셀럽&미디어
  2. 잡지&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뉴스1] 먹고 바르는 피부미용, 비타민을 이용한 피부 관리법
작성자 퍼스트유통
  • 작성일 2017-03-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0
평점 0점

비타민은 피부 미용은 물론 다이어트에도 큰 도움을 준다. 체중감량 중에도 탄력을 잃지 않는 몸과 피부를 위해 비타민을 꼭 챙겨야 한다.

특히 비타민 B군은 지방을 연소시켜 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아주고, 비타민 E는 혈액 속 중성지방 감소에 효과적이다.

무기질과 비타민의 결핍이 이뤄지지 않도록 유제품, 채소, 과일 등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고,

마시는 비타민과 비타민이 함유된 화장품 등을 통해 몸속과 피부를 관리할 필요가 있다. ☞ 잠실 데이트코스, 멋진 클라우드!




◆먹는 비타민




비타민은 크게 지용성과 수용성으로 구분된다. 지용성 비타민은 수용성 비타민보다 열에 강해 식품 조리 중 손실될 염려가 적다.

반면 수용성 비타민은 물에 녹는 비타민으로 체내 조직에 저장이 되지 않으므로 음식을 통해 매일 섭취해야 한다.

하지만 과잉 섭취할 경우 소변을 통해 배출되므로 적정량을 지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비타민이 피부 미용과 다이어트에 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 News1star / 퍼스트코스메틱, 물빛미, 물빛미 메디스트




◆광합성



짧은 외출만으로도 천연 비타민 D를 충전할 수 있다. 햇볕을 통해 받아들인 빛은 신경전달물질의 분비를 촉진해 신체 리듬 유지에 도움을 준다.

잠깐의 산책만으로도 활력을 되찾고 기분까지 업 시킬 수 있다. 다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선크림을 바르고 나가는 것을 잊어선 안 된다.




◆직접 바르는 비타민



비타민 C는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로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억제해 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더욱 탄력 있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비타민 C가 함유된 제품은 피부톤 개선 효과가 뛰어나 꾸준히 사용한다면 몰라보게 밝아진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 공연이 있는 PUB, 잠실클라우드~!


퍼스트코스메틱 물빛미 메디스트는 기능성 원료와 천연성분만으로 피부에 빠른 회복을 돕는 피부 영양제로, 네 가지 기능성 비타민 타블렛 중

원하는 효능을 선택해 미온수에 녹여 사용하는 신개념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옐로우 비타민 타블렛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통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첨부파일 article.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