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셀럽&미디어
  2. 잡지&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bnt 뉴스] 서현-수지가 돌아왔다! 브라운관과 무대 위 색다른 매력!
작성자 퍼스트유통
  • 작성일 2017-02-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5
평점 0점

서현-수지가 돌아왔다! 브라운관과 무대 위 색다른 매력!


[김효진 기자] 소녀시대와 미쓰에이의 막내 서현과 수지가 솔로 가수로 컴백했다. 안무와 의상, 메이크업까지 과감한 변신을 시도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서현과 수지의 브라운관 속 모습과 무대 위 모습을 살펴보자.

 


 

서현

 

#여배우 서현


SBS 드라마 보보경심려에 이어 웹드라마 루비루비럽으로 여배우의 반열에 오른 서현. 노래 실력만큼이나 연기력 또한 만만치 않다.

서현의 뽀얀 피부

서현은 웹드라마 루비루비럽에서 천재적인 디자인 실력을 갖췄지만 대인기피증으로 집에서 생활하는 이루비 역을 맡았다. 집에서 망가진 모습을 연출하고 있지만 서현의 뽀얀 피부는 감출 수가 없다.

서현의 하얗고 환한 피부를 위해 피부에게 비타민을 선물해보자. 비타민이 미백에 효과적이라는 것은 공공연한 사실. 또한 비타민은 항산화 방어 역할로 피부 노화 방지에도 효과적이다. 평소 비타민 C가 많이 함유된 과일을 많이 섭취하고, 비타민 앰플 등으로 피부관리를 한다면 서현처럼 흰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솔로 가수 서현


서현에게 이렇게 섹시한 모습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 그의 솔로 데뷔. 어느덧 10주년을 맞이한 소녀시대 멤버답게 첫 솔로 앨범이지만 베테랑다운 면모를 뽐냈다.

서현의 매끈한 바디라인

팔다리 노출이 많은 의상을 보여준 돈 세이 노. 서현은 보수적인 모습을 보여주던 평소 모습과는 달리 짧은 미니스커트와 어깨 노출을 서슴지 않았다.

꼼꼼한 스킨케어로 얼굴 피부에 신경을 쓰듯 바디 케어도 잊지 말아야 한다. 얼굴 각질케어처럼 바디도 스크럽이 필요하다. 2~3회 정도 바디스크럽을 이용해 불필요한 각질들만 제거해주고, 바디브러쉬나 긴 샤워타월을 이용해 손이 닿지 않은 부분까지 신경 써줘야 한다. 바디스크럽을 마친 후에는 반드시 보습은 필수. 바디로션을 온몸 전체에 바르고 충분히 흡수시켜주면 제거되지 않은 각질을 잠재우고 피부 위 보호막까지 씌어 촉촉하고 매끈한 바디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수지

 

#여배우 수지


국민 첫사랑이라 불리만큼 청순한 이미지를 자랑하는 수지. 그런 이미지 때문인지 수수하고 꾸미지 않은 모습을 메이크업을 많이 선보였다.

수지의 맑은 피부

두꺼운 화장보다는 내추럴한 피부 표현에 중점을 둔 수지의 피부 메이크업. 가장 큰 포인트는 아무리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이라 해도 모공과 잡티 제거는 필수라는 점이다. 또한 메이크업의 완벽한 밀착을 위해선 촉촉한 피부 연출이다.

촉촉한 피부를 위해선 세안 후에도 수시로 미스트를 이용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야 한다. 메이크업 전에도 충분히 미스트로 피부 보습을 하고, 컨실러를 이용해 피부 위 잡티를 먼저 제거해 준다. 그다음 두꺼운 파운데이션이 아니라 비비크림이나 씨씨크림을 이용해 가볍게 피부톤만 잡아주면 수지처럼 내추럴한 피부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솔로 가수 수지


몽환적인 느낌을 가득 담은 이번 신곡 예스 노 메이비. 화장기 없는 순수한 모습을 보여주던 수지와 달리 과감한 란제리 룩 등을 선보이며 전혀 다른 모습으로 무대 위로 찾아왔다.

 

수지의 과감한 립 메이크업

신곡 예스 노 메이비 뮤직비디오에서 단연 돋보이는 것은 수지의 립. 핑크빛으로 살짝 물들이듯 연출한 평소 립 메이크업과는 다르게 진한 립메이크업을 강조했다. 흰 피부와 짙은 레드컬러의 립이 잘 어우러져 수지 이즈 뭔들 이라는 찬사를 자아냈다.

수지의 짙은 립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메트한 립 제품을 선택해야 진한 발색력을 뽐낼 수 있다. 하지만 메트한 제품은 각질부각이 심하다는 사실. 메이크업 전 입술 각질 제거는 필수다. 하지만 손으로 직접 뜯거나 무작정 립 스크럽제를 이용한다면 각질은 오히려 더욱 심해진다. 따뜻한 물에 적신 타월을 입술에 올려 각질을 불린 뒤 그 타월을 이용해 살살 문지르기만 해도 불필요한 각질은 충분히 제거된다.

 


 

Editor’s pick


01. 더바디샵 스파 오브 더 월드 데드 씨 솔트 바디 스크럽(THE BODY SHOP SPA OF THE WORLD DEAD SEA SALT SCRUB) : 미네랄이 풍부한 사해 소금 알갱이가 피부를 자극하지 않으면서 묵은 때를 제거해준다.

02. 퍼스트코스메틱 물빛미 메디스트 : 100% 기능성 원료와 천연성분만을 사용해 지친 피부를 빠르게 회복하는 피부 영양제다.

03. 더페이스샵 페이스잇 아티스트 터치 립스틱(THE FACE SHOP FACEIT ARTIST TOUCH LIPSTICK) : 광택없이 트랜디하고 세련된 입술을 연출해 주는 세미 매트 립스틱이다.

 

(사진출처: 퍼스트코스메틱, 물빛미, 물빛미 메디스트, 더바디샵, 더페이스샵, 수지 예스 노 메이비뮤직비디오 캡쳐, bnt뉴스 DB)

첨부파일 Untitled-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